플래시만드는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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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한솔기획 조회 1회 작성일 2022-05-18 23:40:4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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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be Animate 2020] 지금 영상만 보면 어도비 애니메이트(플래시)를 90% 배운 거라고?

멋진 영상보다는 최대한 시청자분들이 쉽게 이해하고 따라 할 수 있는 영상을 만들려고 노력 중입니다.
지금 영상이 Adobe Animate(Flash)의 큰 핵심 중 하나라고 말해 드리고 싶네요.
말실수나 버벅대는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프리미어: 시퀸스X 시퀀스O)
지금 영상만 보면 정말 애니메이트의 90%를 배운 거라 생각합니다. (애니메이션 부분만 액션등 제외)
제가 오늘 컨티션이 안 좋고 혀가 꼬여서 말할 때 많이 버벅댔습니다.
이점은 양해하고 봐주십시오. ^^ 앞으로 점점 더 완성도 높은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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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원데이클래스를 시작했는데 한번 봐주십시요 ^^

https://kmong.com/gig/256306

https://taling.me/Talent/Detail/28108

https://www.frip.co.kr/products/139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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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년도부터 플래시 애니메이션과 각종 콘텐츠를 제작해온 woohaha라고 합니다.

진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는 Adobe Animate 2020강좌를 시작합니다.

지금 보고 계신 영상은 샘플 영상입니다.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강좌로 완전 기초부터 차근차근 시작해 고급 과정까지 만들 생각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다음 영상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

▶ 우하하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woohaha?sub_confirmation=1


▶ 영상 정보:

마지막 맛보기 영상입니다.
다음 영상부터는 진짜 강좌를 시작합니다. ^^
Woohaha Adobe 강좌 : 어도비 애니메이트 100% 배우기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

한번 시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박또닝 : 너무 쉽고 간단하게 알려주시는 꿀유튜브를 찾게되어서 너무기뻐요 오늘 이영상을 보고서 그대로 따라해보았는데 위쪽에 재생버튼으로보면 선생님이 하신 것 처럼 애니메이션이 제작된게 보이는데 유튜브영상에 나오는것처럼 작업영역에서 바로 애니메이션 재생을 하니까 그냥 옆으로 1자로 가는 것 밖에 안보이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계속 잘못만들었나 다시 보고 또보고 했는데 안되어서 혹시 저렇게 바로 볼 수 있게 설정은 따로해야하나요?
불타는키보드 : 이런 좋은 강의 무료로 제공해 주시니 ...한없이 감사합니다.
U_rina kang : 설명이 참 자세하고 친절히 천천히 또박또박 알려주셔서 너무 이해가 잘 되어요 감사합니다~^^
진돌피아노Jindol Piano : 진짜 설명 잘되었습니다 ㅠㅠㅠ 너무 감사해요

애니메이트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처음 사용자를 대상으로, 애니메이트를 쉽고 한번에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영상입니다.
(인프런 강의 1번 영상임)
✔️애니메이트 \u0026 이모티콘 인프런 온라인 수업 ▶https://bit.ly/3lm1S4Q
✔️클래스 101 애니메이트 수업 ▶ http://class101.page.link/cvn6
✔️카톡 이모티콘 ▶ https://bit.ly/2WQQ9An
✔️웹툰 단행본▶ https://bit.ly/3oCxGH6

#애니메이트 #애니메이션 #이모티콘
취미탐험-HobbyAdventures : 편집하는 영상에 간단한 모션그래픽을 넣어보고 싶어서 수년 째 에프터이펙트를 깔았다가 지웠다가 반복하고 있는 1인입니다... 오늘도 에펙을 깔려고 어도비 클라우드를 열었다가 애니메이트를 발견하고 뭐지 싶어서 검색해봤는데 친절한 설명에 감탄했습니다! 제가 원하는 느낌에 가까운데... 과연 정말 그럴지 좀 더 관련 영상들을 찾아봐야겠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아이코리아뉴스 TV : 와.. 진짜 이거 얼른사야겠어요. 애니만들때 일러갔다가 포토샵갓다가 에펙갓다가 프리미어갓다가 이프로저프로 왔다갔다 많이햇는데... 애니메이트 있으면 훨씬 작업하기 쉬울것같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만개툰 : 애니메이트 이용자로 장점을 말하자면, 그림 그리는 기능과 트위닝 기능(모션 그래픽처럼 처음과 끝만 지정해주면 중간을 만들어줘서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는)을 동시에 가진 거의 유일하다싶은 툴이라는거죠.
포토샵이나 클립같은 프로그램에도 예전에 없던 트위닝 기능이 생기고는 있지만, 애니메이트에 비할 바는 못 됩니다.

그 외 벡터프로그램 방식이 갖는 장점으로 오브젝트라는 하나의 덩어리로 분간을 해서, 한 레이어 내에서도 오브젝트로 우열을 정할 수도 있고, 새로운 레리어 추가 없이 복사 또한 자유롭다는 것.
비트맵프로그램에선 할 레이어에 겹치는 것들은 무조건 합쳐지기 때문에 레이어를 그만큼 더 많이 써야만 하죠.

그 외 확대나 축소를 해도 선 굵기가 변하지 않는다는것도 벡터만의 장점이고....

표현의 디테일은 비트맵에 비해 떨어지지만, 벡터만의 장점도 많다고 봅니다.
일단 제작시간이란 측면에서 애니메이트는 프로그램중 1티어라 보고요.
Lee소곱창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혹시 어도비 애니메이트는 레스터(비트맵)기반의 애니메이션은 만들 수없나요? 포토샵이나 클립스튜디오,프로크리에이트에서 요소들을 그려서,애니메이트에서 움직임을 넣는 식으로요!
앙무무띠 : 이야,, 편집 깔끔하고 퀄리티도 높네여 ㄷㄷ
영상 실무자 같은느낌

Flash_Animate_2D 스틱 애니메이션 [ 펀치공격 ] 튜토리얼

제가 누굴 가르쳐본적도없고..

뭘 설명해본 경험도 없어서

튜토리얼이 많이 답답하실수있습니다ㅠㅠ

양해부탁드려요..
울방ulto&스틱파이터 : 와 혹시나 해서 스파에 적용했다니 굉장히 도움이 됬네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고수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어요
뿌언 - 아무거나 : 혹시 다른 영상들에서 사용하시는 몇몇 심볼들 배포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피라던가 그런거요)
1감귤 : 지금 보시는 분들이 조금 계시는 것 같아서 써보는데 애니메이션을 만들때 영상과 같이 팔을 늘리거나 머리를 찌그러뜨리는건 관성을 더욱 부각시켜 타격감을 늘리고 생동감을 주기 위해 사용할 때도 있지만 물체의 재질을 표현할 때도 사용해요. 예를 들어 농구공과 볼링공을 떨어뜨린다며누하단에 부딪치는 순간, 말랑한 농구공은 형태의 변형이 심하고 딱딱한 볼링공은 비교적 형태의 변형이 적을 거에요. 이런 경우 물체의 재질을 형태의 왜곡과 변형으로 표현할 수 있게 되는거죠. 주의할 점은 형태가 변형되더라도 애니메이션 내에서의 물체의 부피는 일정해야 한다는 것이에요. 농구공이 가로로 늘어나면 세로도 일정하게 납작해지는 것처럼요. 이 점을 무시하시면 물체의 크기가 마음대로 변해 의도에서 벗어난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어요. 이런 애니메이션의 기본 법칙과 상식들을 12가지로 정리해놓은게 애니메이션 12법칙입니다.
Phost : 도움 많이 되었어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D
gippul : 타격감 미쳤,,

... 

#플래시만드는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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